본문 바로가기
예스

재질,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by 클로제사랑 2020. 5. 20.

여권커버,네임택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6% 4,390원에서
4,090원 할인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205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상품


디자인, 재질, 가격 모두 맘에 들어요~ | 친정 엄마랑 둘이서 일본 여행을 가요. 엄마는 난생 처음 해외 여행이시라 여권도 만드셨어요. 여권 케이스를 사겠다고 했더니 비싼거 사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지만 일단 디자인을 보고 선택했는데 가격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상품평도 참고 많이 했는데 상품평 글 중에 딱딱하지 않다는 것에 바로 구매 결정을 해버렸어요. 여권 케이스를 끼우고는 다니지만 출국 입국 할 땐 케이스를 살짝 빼내서 사용해야 하니 너무 딱딱한 여권 케이스는 진짜 불편하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은 진짜 부들부들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칼라도 예쁘고… 저도 여권 케이스를 이걸로 바꾸고 싶은데 다른 색상으로 사야지 싶어서 하늘색 옵션을 봤는데 재고가 없네요. 흐규흐규…

일단 재입고 알림 신청해놨고 뜨면 하나 더 구매할까해요. 보고 남편이랑 커플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ㅋ

엄마 여권은 페이지가 많지 않은 얇은 여권이라 좀 뜨는 느낌은 있지만 막 빠지거나 막 불편하거나 하지 않아요.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이라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 재질, 가격, 전부다 맘에 들어요!!


진짜 추천!!! 하늘색은 재고신청해놨는데 됐으면ㅠ | 새벽에 와서 반갑고!! 앞으로 여행다닐때 신나게 들고 다닐 수 있을것 같아요!!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베이비핑크, 97.5 x 135 mm저렴한 가격에 예쁜케이스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여권 껴봤는데 잘 맞아요 ㅎㅎ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베이비핑크, 97.5 x 135 mm가성비 굿~~딸아이와 함께 구매해 예쁘게 사용 잘했네요^^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상품구매


The post 재질, 페니체 아이콘 PU 여권커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