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스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이물질이라고

by 클로제사랑 2020. 4. 22.

용품 두부,샐러드,도시락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쎄일전가격 에서 쎄일된 가격
17,460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7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상품구매


이물질이라고 생각하는 것의 정체는??? | 도시락 구성이 만족스러워서 번 넘게 넘게 재주문해서 먹고있는데
여섯개 받으면 절반꼴로 저 이물질이 1~2개씩 나와요.
참고 참다가 도저히 짜증나서 올립니다.
하다못해 언급이라도 해줘요 저게 도대체 뭔지.
차라리 곡류 껍질이라면 그런가보다 하고 뱉지 질감이 플라스틱도 비닐도 아닌게
괜히 불안하고 기분 안좋네요.
진짜 이거 하나 아니면 계속 주문해 먹을 생각 있어요.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10.25
우선 빠른 피드백 감사해요~!
쿠팡에서 연락 받고 다시 도시락 먹은 후 확인하고 글 수정합니다.
도시락을 먹다가 또 비슷한 게 나와서 자세히 봤어요. 늘 껍질만 있어서 몰랐는데 오늘 씹힐 때 보니까 안에 귀리가 톡 터지더라구요. 질감이 너무 플라스틱비닐같아서 이물질인줄 알았어요. 귀리 껍질이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억세고 질겨 먹을 수는 없어서 뱉어내야 하네요.
저처럼 이물질인줄 알고 놀라는 분들이 꽤 많았고 앞으로도 많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먹을 수 없어 뱉어내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상품 소개글이든 도시락의 포장지에든 공지를 해놓는 것이 어떨까요. 몇 번이나 재주문해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도시락이고 이 회사의 모든 제품들이 참 건강하고 맛있게 잘만들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번창하는 회사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몇 자 제안해봤습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흥분하여 리뷰를 다소 거칠게 남긴 점 사과드려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수고하세요.^^


편의점 도시락과는 확연히 다르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요거하나먹어도 배부를때도있지만ㅋㅋ
살짝 부족할때도 있어서 삶은계란이나 두부같은거 추가해서 먹었어요.

간편하고, 맛도 비슷한거같지만 달라서
만족하고 먹었어요.

시즌2도 구매했어요ㅋㅋ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185g, 6개퇴근시간도 불규칙하고 집에 오면 피곤해서 밥 챙겨먹기도 힘들어서 편의점 도시락을 주로 먹다가 이러다가 몸 상해서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건강한 도시락이 없을까 하다가 찾아보고 평이 좋아서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이여서 배송은 빠르고 포장도 안전하게 왔습니다. 안에 드라이 아이스까지 넣어서 도시락 신선도도 좋았고요.

사진은 오자마자 제가 파란색을 하나 먹어서 한개가 없는데 일단 다른 도시락과는 다르게 흰밥이 아니고 잡곡밥 현미밥 등 영양가 높은 밥이 들어있고 반찬도 편의점 도시락이랑 맛이 확연히 다릅니다. 바로 만들어서 먹는 맛이 나고 기존 편의점 도시락보다 훨씬 신선하고 맛이 더 좋습니다. 신선한 야채도 들어있어서 이런 도시락이면 몸도 좋아질 것 같고 안심이 되더라고요. 먹기전에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맛이 좋아서 깔끔히 다 먹은 사진 밖에 없네요.

건강챙기며 도시락 드시고 싶은 분께 강추드리고요. 개인적으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185g, 6개조리가 엄~ 청 간편해요

아침에 밥해먹는게 너무너무 귀찮을 때
이거 한 팩 렌지에 돌려서 소스 한봉 다 버무려서 먹으면
대충 배가 찹니다~~~

다이어트 용으로 구매한건 아니에요!

오믈렛은 생각보다 스폰지같아서 별로에요
야채랑 곡물씹는게 맛나네용

소스는 둘다 맛있지만 오리엔탈이 좀더 맛나요

토마토소스는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에용

진짜 귀찮은데 배고플때 먹기에 제격입니다 ㅋㅋㅋㅋㅋ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185g, 6개지금까지 먹어봤던 다이어트 도시락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그런데..맛있게 먹던 도중 이물질이 나왔어요..
분명 들어있는건 말캉한 채소들밖에 없는데 갑자기 어금니쪽에 우득!!하고 이빨이 부서질것같은 통증이 느껴져서 얼른 뱉어봤더니 작은 돌조각같은게 있더라구요..
이물질이 딱딱해서 겉부분만 살짝 바스라졌는데 입안에 계속 으적으적 씹혔어요 ㅠㅜ 다른 후기들 보면 곡물껍질이 나오는 경우도 있길래 비슷한건가 했는데..전혀 다른것 같아요
들어간 채소중에 비슷한것도 전혀 없구요..
어떤과정에서 어떤물질이 들어간건지 알아야 찜찜하지않을 갓 같아서 쿠팡에 문의남겼는데 답변이 없네요..
이물질만 아니면 계속 사먹고싶을 정도로 맛은 있어요ㅠㅠ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곰곰 건강한 닭 도시락 (냉동) 이물질이라고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